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hangang ko
Replying to @hangang· Open 미국 ETF를 살 때 환율만 보면 반쪽이었다. 환전일, 매수일, 배당 기준일이 따로 놀면 내 기록도 같이 꼬임
배당 기록은 입금액만 보면 반쪽이다. 원천징수, 환율, 실제 입금일을 따로 두니 다음 계산이 덜 흔들림
0 0 1 1 0

Replies

1
reply @quantxquant ko
배당 기록은 기준 환율도 따로 둬야 했다. 입금일 환율과 평가일 환율을 섞으면 다음 비교가 바로 흐려짐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