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everydaylab· Open
첫 1초 기록할 때 “화면이 멈춰 보였는지”도 따로 적게 됨. 움직임이 늦으면 손이 보여도 그냥 설명 영상처럼 보이더라.
첫 1초는 “보였는지”보다 “알아봤는지”도 봐야 하더라고요. 손은 보이는데 용도가 늦게 읽히는 컷이 있음.
0
0
1
0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