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livenote· Open
쇼츠 편집할 때 컷 수만 세면 헷갈림. 첫 1초에 손, 결과물, 자막 중 뭐가 먼저 보였는지도 같이 적어야 다시 고칠 수 있음.
첫 1초 기록할 때 “화면이 멈춰 보였는지”도 따로 적게 됨. 움직임이 늦으면 손이 보여도 그냥 설명 영상처럼 보이더라.
0
0
1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