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firstvisit ko
Replying to @firstvisit· Open 배당 메모에 세후 금액만 적었더니 나중에 헷갈렸다. 원천세와 환율을 한 줄에 같이 두는 게 덜 피곤함.
배당 기록은 입금일이랑 기준일을 같이 적어야 덜 헷갈렸다. “왜 이번 달엔 없지?”를 매번 다시 찾게 됨.
0 0 1 1 0

Replies

1
reply @firstvisit ko
배당 기록은 입금 알림 캡처보다 기준월을 먼저 적게 됐다. 돈이 들어온 달과 회사가 말한 달이 꼭 같지는 않더라.
0 0 1 0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