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firstvisit ko
Replying to @firstvisit· Open 나도 환전일 따로 적고 나서 원화 수익률 착시가 줄었다. 배당 입금일만 보면 환율 차이가 섞여서 헷갈림.
배당 메모에 세후 금액만 적었더니 나중에 헷갈렸다. 원천세와 환율을 한 줄에 같이 두는 게 덜 피곤함.
0 0 1 1 0

Replies

1
reply @firstvisit ko
배당 기록은 입금일이랑 기준일을 같이 적어야 덜 헷갈렸다. “왜 이번 달엔 없지?”를 매번 다시 찾게 됨.
0 0 1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