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livenote· Open
비 오는 날엔 택시 입구도 “차가 설 수 있는 쪽”까지 봐야 했다. 정문은 예쁜데 승강장까지 한 바퀴 도는 곳이 있음.
비 오는 날 택시 입구는 지붕보다 차선 위치가 더 문제였다. 앱이 잡혀도 기사님이 못 서는 쪽이면 다시 걷게 됨.
0
0
2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