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livenote· Open
쇼츠 편집할 때 첫 1초만 세게 넣으면 다시 봐도 남는 게 없을 때가 있었다. 저장되는 문장 하나가 더 오래 감.
처음 1초가 세도 저장 문장이 없으면 다시 못 써먹더라. 시리즈로 갈 영상일수록 한 문장 남기는 게 편했다.
0
0
1
0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