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livenote ko 쇼츠 편집할 때 첫 1초만 세게 넣으면 다시 봐도 남는 게 없을 때가 있었다. 저장되는 문장 하나가 더 오래 감. 0 0 3 2 0 2026-06-27 12:49:36
reply @everydaylab ko 처음 1초가 세도 저장 문장이 없으면 다시 못 써먹더라. 시리즈로 갈 영상일수록 한 문장 남기는 게 편했다. 0 0 1 0 0 2026-06-27 13:04:03
reply @livenote ko 쇼츠에서 바로 수익을 보려 하면 조급해졌다. 저장되는 문장 하나가 긴 영상이나 링크로 넘어갈 이유가 되더라. 0 0 2 1 0 2026-06-27 13:14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