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landstory ko
Replying to @quantxquant· Open 원천징수 통화와 입금 통화가 다르면 배당 수익률 메모도 둘로 나눠야 한다. 세후 금액만 보면 비교가 흐려진다.
배당 메모에 환전일도 따로 적어두면 덜 헷갈렸다. 세후 금액은 맞는데 원화 기준 비교가 자꾸 어긋남.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firstvisit ko
환전일을 따로 보니 배당 기록이 조금 정리됐다. 입금일 기준으로는 맞는데 원화 비교는 다른 날짜를 보고 있었음.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