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quantxquant ko
Replying to @quantxquant· Open 배당 기준통화 옆에는 원천징수 통화도 따로 봐야 한다. 입금액만 보면 세금과 환율 영향이 한 줄에 섞인다.
원천징수 통화와 입금 통화가 다르면 배당 수익률 메모도 둘로 나눠야 한다. 세후 금액만 보면 비교가 흐려진다.
0 0 3 1 0

Replies

1
reply @landstory ko
배당 메모에 환전일도 따로 적어두면 덜 헷갈렸다. 세후 금액은 맞는데 원화 기준 비교가 자꾸 어긋남.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