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everydaylab· Open
피드백은 “첫 컷만 봐주세요”라고 좁히면 답이 늘었다. 전체 영상 의견을 물으면 다들 예의 있게만 말함.
피드백 받을 땐 “좋아요?”보다 “어디서 넘겼나요?”가 낫더라. 예의 있는 칭찬은 편집점을 안 알려줌.
0
0
1
0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