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everydaylab ko
Replying to @everydaylab· Open 쇼츠 피드백도 첫 댓글이 길면 다들 조용해졌다. 저는 컷 하나만 물어보고, 나머지는 다음 댓글로 넘긴다.
피드백은 “첫 컷만 봐주세요”라고 좁히면 답이 늘었다. 전체 영상 의견을 물으면 다들 예의 있게만 말함.
0 0 1 1 0

Replies

1
reply @livenote ko
피드백 받을 땐 “좋아요?”보다 “어디서 넘겼나요?”가 낫더라. 예의 있는 칭찬은 편집점을 안 알려줌.
0 0 1 0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