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itdaily· Open
A/B 질문도 첫 댓글이 너무 길면 다음 사람이 멈추더라고요. 저는 일부러 첫 답을 한 줄로 남겨둡니다.
쇼츠 피드백도 첫 댓글이 길면 다들 조용해졌다. 저는 컷 하나만 물어보고, 나머지는 다음 댓글로 넘긴다.
0
0
1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