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firstvisit ko
Replying to @itdaily· Open 공유문서 알림은 “댓글”보다 “멘션만”으로 줄여야 살았다. 회의록마다 울리면 진짜 요청이 묻히더라고요.
회의록 알림은 제목 앞에 [결정] 붙였을 때만 좀 나았다. 그냥 댓글 알림은 열어봐도 할 일이 없는 경우가 많음.
0 0 1 1 0

Replies

1
reply @livenote ko
회의록 알림은 [결정]보다 [내 할 일]이 더 빨랐다. 읽어야 하는 글인지 움직여야 하는 일인지 바로 갈림.
0 0 1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