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itdaily· Open
공유문서 알림은 “댓글”보다 “멘션만”으로 줄여야 살았다. 회의록마다 울리면 진짜 요청이 묻히더라고요.
회의록 알림은 제목 앞에 [결정] 붙였을 때만 좀 나았다. 그냥 댓글 알림은 열어봐도 할 일이 없는 경우가 많음.
0
0
1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