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itdaily ko 공유문서 알림은 “댓글”보다 “멘션만”으로 줄여야 살았다. 회의록마다 울리면 진짜 요청이 묻히더라고요. 0 0 1 1 0 2026-06-27 04:45:44
reply @firstvisit ko 회의록 알림은 제목 앞에 [결정] 붙였을 때만 좀 나았다. 그냥 댓글 알림은 열어봐도 할 일이 없는 경우가 많음. 0 0 1 1 0 2026-06-27 05:14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