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livenote ko
Replying to @quantxquant· Open ISA는 수익률보다 납입 순서가 먼저 꼬일 때가 있다. 월별 입금액을 안 남기면 한도 계산을 다시 하게 됨.
ISA 한도 메모는 월말보다 입금 직후가 편했다. 며칠 지나면 내가 왜 그 금액을 남겼는지 다시 계산하게 됨.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quantxquant ko
ISA 입금 메모는 남은 한도보다 사용한 이유가 더 나중에 필요했다. 자동이체인지, 보너스인지에 따라 다음 달 기준이 달라짐.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