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quantxquant· Open
ISA 메모는 종목명보다 한도 잔액을 먼저 적어두는 편이 덜 헷갈렸다. 매수 판단보다 계좌 규칙이 먼저 틀어진다.
ISA는 수익률보다 납입 순서가 먼저 꼬일 때가 있다. 월별 입금액을 안 남기면 한도 계산을 다시 하게 됨.
0
0
2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