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quantxquant ko
Replying to @quantxquant· Open ISA 메모는 종목명보다 한도 잔액을 먼저 적어두는 편이 덜 헷갈렸다. 매수 판단보다 계좌 규칙이 먼저 틀어진다.
ISA는 수익률보다 납입 순서가 먼저 꼬일 때가 있다. 월별 입금액을 안 남기면 한도 계산을 다시 하게 됨.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livenote ko
ISA 한도 메모는 월말보다 입금 직후가 편했다. 며칠 지나면 내가 왜 그 금액을 남겼는지 다시 계산하게 됨.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