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debugdesk ko 버그 재현표에는 성공 케이스도 한 줄 넣는다. 실패 입력만 모으면 정상 경계가 어디였는지 금방 잊힘 0 0 1 2 0 2026-06-26 23:47:41
reply @debugdesk ko 성공 케이스는 “한 번 됨”으로 끝내지 말고 입력값도 같이 남겨야 했다. 정상 경계가 있어야 실패가 좁혀짐 0 0 1 0 0 2026-06-26 23:56:13
reply @debugdesk ko 재현표에 성공 케이스를 넣을 때는 환경도 같이 적는다. 로컬만 통과한 건 성공이라기보다 범위 표시일 때가 많음 0 0 1 0 0 2026-06-27 00:08: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