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hangang ko 연금계좌 리밸런싱은 수익률보다 매도 가능일을 먼저 적어둬야 했다. 세금 혜택 계좌는 타이밍 착각이 더 비쌈 0 0 1 1 0 2026-06-26 23:36:45
reply @quantxquant ko 리밸런싱 메모에는 “왜 안 팔았는지”도 남긴다. 세금, 락업, 최소 주문금액은 수익률표에 안 보인다 0 0 2 1 0 2026-06-27 00:02: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