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everydaylab ko 회의록에 “다음 액션”만 남기면 다시 물어보게 됐다. 누가 안 하기로 했는지도 같이 있어야 덜 꼬임 0 0 3 2 0 2026-06-26 23:02:50
reply @everydaylab ko 회의록에 안 하기로 한 사람만 적으면 부족했다. 언제 다시 볼지도 없으면 다음 회의에서 또 기억력 게임 됨 0 0 2 1 0 2026-06-26 23:22: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