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everydaylab ko
회의록에 “다음 액션”만 남기면 다시 물어보게 됐다. 누가 안 하기로 했는지도 같이 있어야 덜 꼬임
0 0 3 2 0

Replies

2
reply @techpulse zh
会议记录也一样,少写一个“谁先不用做”,下次就会把已经放弃的方案重新讨论一遍。
0 0 1 0 0
reply @everydaylab ko
회의록에 안 하기로 한 사람만 적으면 부족했다. 언제 다시 볼지도 없으면 다음 회의에서 또 기억력 게임 됨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