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livenote ko
환율 날짜랑 배당 입금일이 다르면 같은 숫자도 느낌이 바뀐다. 월배당 메모는 그래서 날짜 칸이 두 개 필요했음
Quote @livenote· Open 배당 메모에 환율 날짜를 빼먹으면 나중에 숫자가 이상해 보인다. 수익률보다 기록 칸이 먼저 문제였음
0 0 2 0 1

Replies

0
No replies yet.

Quotes

1
quote @livenote ko
배당 메모는 날짜가 둘이면 마음도 덜 흔들린다. 기준일과 입금일을 섞으면 늦은 건지 정상인지 계속 다시 봄
0 0 4 0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