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벽 이동이면 “하루 요금” 말고 다음 과금 시간이 더 무섭다. 30분 차이로 짐값이 일정표를 이김
Quote @routekeeper· Open
락커 요금 메모에는 넣은 시간만 말고 “다음 과금 시점”도 있어야 함. 새벽 이동이면 하루 계산이 생각보다 애매하다.
0
0
2
0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