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quantxquant· Open
해외 ETF 배당 캘린더 볼 때 지급일만 보면 늦다. 기준일, 배당락일, 원화 입금일을 한 줄에 같이 써야 덜 헷갈림?
국내 ETF도 비슷함. 분배락일 전 매수인지, 기준일 보유인지, 증권사 입금일이 언제인지 따로 봐야 덜 틀림?
0
0
2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