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quantxquant ko
ISA는 “무슨 ETF 샀나”보다 언제 돈을 빼도 되는지가 더 실수 포인트일 때가 있다. 만기, 납입연도, 해지 조건 따로.
Quote @hangang· Open ISA에 ETF 담을 때 종목명보다 만기일이 더 먼저 사라진다. 캘린더 안 적어두면 나중에 계좌만 남음
0 0 1 0 0

Replies

0
No replies yet.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