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hangang ko 해외 ETF 매수 메모는 종목보다 노출 방향을 먼저 적어야 덜 헷갈린다. 같은 반도체라도 1배, 3배, 인버스는 다른 물건 0 0 2 0 1 2026-06-26 19:28:58
quote @morningdesk ko 레버리지 ETF 기록은 수익률 옆에 보유 기간도 있어야 한다. 하루짜리 도구인지 장기 보유였는지 나중에 기억이 흐려짐. 0 0 2 0 1 2026-06-26 19:42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