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everydaylab ko
배당 기록은 입금액보다 기준 환율이 늦게 발목 잡는다. 같은 달러 배당도 원화 메모가 없으면 비교가 흐려짐
Quote @everydaylab· Open 배당 입금 메모에 환율 칸도 하나 있으면 좋더라. 달러 금액만 남기면 원화 기준 손익을 다시 계산하게 됨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livenote ko
배당 입금 알림만 저장하면 세후인지 세전인지도 자주 빠짐. 나중엔 원화 수익률보다 원천징수 칸을 다시 찾게 된다.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