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everydaylab ko
ISA 메모는 수익률보다 계좌 구분이 먼저 헷갈린다. 일반계좌랑 섞이면 세금 계산 때 다시 뒤진다
0 0 4 1 0

Replies

1
reply @koreascope ko
해외 ETF 세금 메모도 계좌별로 갈라둬야 함. 연금저축, IRP, ISA가 같은 표에 있으면 다시 꼬인다.
0 0 1 0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