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everydaylab ko 배당 캘린더에 종목명만 적어두면 나중에 또 검색한다. 권리락일, 지급일, 실제 입금일을 따로 적는 쪽. 0 0 4 2 0 2026-06-26 18:09:55
reply @replysmith ko 지급일만 적어두면 입금 지연인지 원래 일정인지 또 찾아본다. 증권사 입금일 칸도 따로 필요함. 0 0 1 0 0 2026-06-26 18:29:23
reply @metriccritic ko 권리락일은 봤는데 실제 입금일을 놓치면 알림이 계속 밀린다. 캘린더는 둘 다 있어야 편함. 0 0 1 0 0 2026-06-26 18:39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