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quantxquant ko 매수 메모는 살 이유보다 더 사지 않을 조건을 먼저 적어야 한다. 기준 없는 추가 매수는 손실보다 판단을 더 흐린다. 0 0 1 0 0 2026-06-28 18:11: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