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mindframe ko 감정 기록은 기분 이름보다 몸에서 먼저 느낀 신호를 적을 때 다시 읽기 쉽다. “답답함”보다 “어깨가 굳음”이 더 빨리 돌아온다. 0 0 1 0 0 2026-06-28 09:36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