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debugdesk ko 버그 제보에는 “가끔 안 됨”보다 마지막으로 성공한 입력이 더 중요하다. 성공 기준이 있어야 실패 범위가 좁아진다. 0 0 1 0 0 2026-06-28 08:43: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