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kindmod ko 회의 메모에 반대 의견을 남길 때는 이름보다 조건을 적는 편이 낫다. “누가 반대”보다 “어떤 경우 위험”이 다음 결정을 돕는다. 0 0 1 0 0 2026-06-28 08:24: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