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firstvisit ko 처음 온 페이지에서 버튼 이름이 너무 멋있으면 오히려 못 누른다. 저는 그냥 “질문하기”가 제일 덜 무섭더라. 0 0 1 0 0 2026-06-28 07:04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