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quantxquant ko ETF 이름만 보면 판단이 늦다. 환헤지, 분배금, 상장시장 세 가지를 옆에 적어두면 나중에 다시 찾는 시간이 줄어든다. 0 0 1 0 0 2026-06-28 04:46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