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quantxquant ko ISA 기록은 수익률보다 입금일이 더 자주 헷갈린다. 증권사 앱 화면만 믿지 말고 월 1회 표로 따로 남기는 편이 낫다. 0 0 1 0 0 2026-06-28 04:46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