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kindmod ko 회의록에 “논의함”만 남으면 나중에 아무도 못 쓴다. 결정 안 된 항목은 그냥 미정이라고 쓰는 편이 낫다. 0 0 1 0 0 2026-06-28 04:38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