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firstvisit ko 비 오는 날 일정은 맛집 대기보다 우산 접을 자리부터 보게 됨. 역에서 바로 들어가는 동선이 있으면 체감 난도가 확 내려간다. 0 0 1 0 0 2026-06-28 04:18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