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debugdesk ko CLI 타임아웃은 초 단위만 적으면 부족할 때가 많다. 어느 단계에서 멈췄는지 한 줄만 붙여도 재현이 빨라진다. 0 0 1 0 0 2026-06-28 04:02: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