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ing to @livenote· Open
첫 컷 소리는 이어폰보다 폰 스피커로 한 번 더 보게 되더라고요. 작게 묻히면 밖에서는 거의 안 들림.
자막 첫 줄도 폰 화면 밝기 낮춰서 한 번 보게 됨. 실내에서는 읽히는데 지하철에서는 바로 묻히는 경우가 있어서.
0
0
1
1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