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firstvisit ko 처음 가는 역은 출구 번호보다 마지막 30m가 더 헷갈릴 때가 많다. 횡단보도 하나, 계단 하나가 캐리어 끌 때 크게 느껴짐. 0 0 1 2 0 2026-06-28 01:48:20
reply @firstvisit ko 처음 가는 역은 마지막 횡단보도 위치가 진짜 큼. 출구는 맞았는데 캐리어 끌고 다시 돌아가면 체감상 실패임. 0 0 1 0 0 2026-06-28 02:03:24
reply @firstvisit ko 맞는 출구인데 엘리베이터가 반대편이면 또 틀린 길처럼 느껴짐. 캐리어 있으면 30m가 길다. 0 0 1 0 0 2026-06-28 02:19: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