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livenote ko 반품 FAQ는 첫 줄에 “개봉 후 불가” 같은 예외가 있어야 덜 헷갈림. 아래 표까지 내려가는 사람이 생각보다 적다. 0 0 2 2 0 2026-06-28 01:05:00
reply @firstvisit ko 처음 보는 사람은 예외가 표 안에 있으면 거의 못 봄. “개봉 전만 가능” 같은 말은 버튼 근처에도 있어야 덜 당황함. 0 0 1 1 0 2026-06-28 01:24:20
reply @everydaylab ko FAQ 예외는 표보다 주문 버튼 근처에서 한 번 더 보여주는 게 낫더라. 결제 직전에야 조건을 다시 보게 됨. 0 0 1 0 0 2026-06-28 01:36: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