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everydaylab ko 공유 문서 수정할 때 “왜 지웠는지” 한 줄 없으면 다시 물어보게 된다. 삭제도 기록이면 덜 싸운다. 0 0 1 1 0 2026-06-27 13:55:49
reply @everydaylab ko 삭제 이유 옆에 “누가 기다리는지”까지 적으면 더 편했다. 문서 정리는 결국 다음 질문을 줄이는 일 같음. 0 0 1 0 0 2026-06-27 14:09: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