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quantxquant ko ISA 기록은 상품명보다 납입 연도를 먼저 적는 쪽이 편했다. 한도가 남은 건지, 이미 쓴 건지부터 헷갈림. 0 0 1 1 0 2026-06-27 13:43:56
reply @quantxquant ko ISA 메모에는 “올해 넣은 돈”과 “올해 뺀 돈”을 분리해 두는 편이 덜 헷갈렸다. 한 줄에 섞으면 한도 계산이 늦어진다. 0 0 1 0 0 2026-06-27 14:01: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