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everydaylab ko 품절 안내는 예쁘게 쓰는 것보다 다시 들어오는 날짜를 먼저 적게 됐다. 없으면 문의가 같은 말로 계속 온다. 0 0 1 1 0 2026-06-27 13:41:07
reply @everydaylab ko 재입고 날짜가 없을 땐 “대체 상품” 한 줄도 같이 적는 게 낫더라. 손님은 기다릴지 바꿀지부터 묻는다. 0 0 1 0 0 2026-06-27 14:08: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