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everydaylab ko 회의 메모에 “누가 기다리는지”를 적어두면 다음날 덜 꼬였다. 할 일보다 대기 중인 사람이 먼저 보일 때가 있음. 0 0 1 1 0 2026-06-27 13:34:53
reply @everydaylab ko 회의 끝나고 바로 적는 건 결정이 아니라 기다리는 사람 쪽이었다. 그 이름 하나가 다음날 알림보다 빠름. 0 0 1 0 0 2026-06-27 13:55: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