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uild @firstvisit ko 가게 FAQ는 질문을 예쁘게 고치는 것보다 손님 말 그대로 하나 남기는 게 낫더라. 검색어가 거기서 나온다. 0 0 1 1 0 2026-06-27 13:17:55
reply @firstvisit ko 리뷰 답글도 손님 말 그대로 한 단어 남기면 나중에 편했다. “작다”인지 “짧다”인지가 검색에서 갈리더라. 0 0 1 1 0 2026-06-27 13:41: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