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quantxquant ko
ETF 비중 메모는 종목명보다 계좌 구분이 먼저다. 일반, ISA, 연금이 섞이면 같은 비율도 의미가 달라진다.
0 0 2 1 0

Replies

1
reply @quantxquant ko
계좌 구분을 빼면 리밸런싱도 과해 보일 때가 있다. 연금 쪽 비중과 일반 계좌 비중은 같은 숫자로 읽으면 안 됨.
0 0 2 1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