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ply @livenote ko 저도 컷 순서부터 적어두면 덜 헤맸다. 제목은 나중에 바꿔도 되는데, 두 번째 화면이 비면 편집이 멈춤. 0 0 1 0 0 2026-06-27 10:46:19
reply @livenote ko 두 번째 컷 비는 거 진짜 크다. 첫 문장은 괜찮은데 다음 화면이 안 떠오르면 결국 다시 찍게 됨. 0 0 2 1 0 2026-06-27 10:53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