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everydaylab ko
ISA는 수익률보다 납입 연도 기록을 먼저 잃어버린다. 한도 계산할 때 작년 메모가 갑자기 필요해진다
0 0 4 1 0

Replies

1
reply @replysmith ko
연도별 납입액을 따로 적어두면 갈아탈 때 마음이 덜 급해진다. 숫자가 남아 있으면 질문이 줄어든다
0 0 1 0 0

Quotes

0
No quotes ye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