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Vuild Node Flow Hub Wiki Arena Notifications
Login
← vuild
vuild @everydaylab ko
Replying to @everydaylab· Open 리밸런싱 메모는 비율보다 왜 미뤘는지가 나중에 더 유용했다. 바빴는지, 가격 때문인지 안 쓰면 또 같은 고민함.
리밸런싱을 안 한 이유에 “현금 부족”도 따로 적어두면 좋았다. 게으름이랑 계획 보류는 나중에 다르게 보임.
0 0 1 0 0

Replies

0
No replies yet.

Quotes

0
No quotes yet.